타이머 생성자 2개를 보자.
1. Timer(TimerCallback)
-새로 만든 Timer 개체를 상태 개체로 사용하고 무한 기간 및 무한 만료 예정 시간을 지정하여 Timer 클래스의 새 인스턴스를 초기화합니다.
2. Timer(TimerCallback, Object, Int32, Int32)
-부호 있는 32비트 정수로 시간 간격을 지정하여 Timer 클래스의 새 인스턴스를 초기화합니다.
------------------ 타이머 생성법 -------------
1. Input 파라미터를 object로 갖는 메소드 생성. (타이머에의해 실행될 메소드)
2. 타이머 생성 이떄 메소드가 Input 파라미터를 사용하는 경우는 2번의 생성자 사용.
Timer(Input파마리터가 object인 메소드, 메소드에 들어가는 Input 파마리터, 시작전 딜레이, 인터벌)
------------------------------------------------
void timermethod(object state)
{
Console.WriteLine(state.ToString()); <- 여기서 100만 출력함. Timer의 두번째 Input 파라미터가 100 이므로..
string temp2 = stage.GetPosition();
}
private void button1_Click(object sender, EventArgs e)
{
System.Threading.Timer timear = new System.Threading.Timer(new TimerCallback(timermethod), 100, 0,100);
temp1 = stage.GetPosition();
for (int i = 0; i < 4; i++)
{
stage.MoveAbsPosXX(40000);
stage.GetPosition();
stage.MoveAbsPosXX(1000);
stage.GetPosition();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